본문 바로가기

나는 자연인이다 산속에서 빛나는 인생 이야기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출연 586회 다시보기

❤라이프서포터❤ 2023. 12. 26.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살아가는 '강신철'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남자의 인생'을 살아가는 그의 일상은 석이버섯 따기에서 시작해 자연인으로서의 평온한 삶을 즐깁니다.

1. 나는 자연인이다 강신철, 자연인의 탄생

 

 

2024년 새해가 눈앞에 다가왔다.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끝맺음이 아름다워야 할 때가 왔다. 석이버섯을 찾아 험한 산길을 올라가는 자연인 강신철(62) 씨의 모습은 세심함이 가득하다. 강한 체격의 그는 강인한 상남자의 이미지를 지녔지만,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이 가득한 어린 소년의 마음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2.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산으로의 회귀

그의 어린 시절은 운동을 사랑하는 아이로 시작되었다. 아버지의 기대와는 달리 그의 마음은 복싱과 친구들에게 있었다. 체육학과에 합격하긴 했지만, 등록금을 마련하지 못해 꿈을 접어야 했다. 이후, 광산에서 일하며 돈을 벌고자 했지만, 일상의 치열함과 젊은 날의 욕심으로 인해 재산과 가족을 잃게 되었다. 결국, 그는 자연으로 향하게 되었다.

  강신철의 인생 이야기
어린 시절 운동을 사랑하는 아이
청년기 체육학과에 합격하지만 등록금을 마련하지 못해 학교를 포기
성인기 광산에서 일하며 돈을 벌고자 했으나, 재산과 가족을 잃게 됨
현재 자연으로 향하며 새로운 인생을 시작

 

👉나는 자연인이다 넷플릭스 다시보기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3. 자연인으로 살아가는 강신철의 삶

그는 자연에서 새로운 삶을 찾게 되었다. 자신이 직접 지은 집에서 소박한 살림을 꾸리며, 작은 행복에 만족하며 살아간다. 매일 산속을 헤매며 석이버섯을 따고, 겨우살이를 채취한다.

  • 자연인 강신철의 하루
    • 석이버섯 따기
    • 겨우살이 채취하기
    • 말굽버섯, 잔나비걸상 등 귀한 버섯들 채취하기
    • 특별한 자연인 식단 준비하기

그의 특별한 식단은 눈길을 끈다. 부대찌개에 송이버섯을 넣거나, 석이버섯과 누룽지탕을 만들기도 한다. 그 뿐만 아니라, 옛 추억을 떠올리는 뻥튀기와 고추장떡도 만든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4. 자연인 강신철의 미래

그는 지붕 청소를 하거나, 봄을 기다리며 준비하는 등 매일이 새로운 도전과 준비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이야기는 2023년 12월 27일 수요일 밤 9시 10분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마지막으로, 이 글의 주인공인 강신철 씨에게 경의를 표한다. 그의 인생은 독특하고도 감동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의 인생을 순간순간 즐기며,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행복을 찾아가고 있다. 그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에게 소중한 교훈을 주며, 그의 삶은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준다. 강신철 씨의 삶이 계속해서 빛나길 바란다. 이제, 그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모두가 함께 그의 삶을 경험해 보자.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2024년이라는 새로운 해가 떠오르기 전 아쉽지만 끝맺음이 아름다워야 할 때가 다가왔다.
내일을 위해 오늘을 맞이하는 자연인 강신철(62) 씨는 석이버섯을 채취하고자 굵은 밧줄을 들고 험한 산길을 올랐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개그맨 이승윤

겉보기엔 멧돼지 사냥도 거뜬히 해낼 것 같은 장군감이지만
마른 버섯 하나하나 일일이 물을 뿌리며 석이버섯을 캐는 모습에 세심함이 가득하다.
예전부터 그려온 산속 생활에 비어있는 여백을 하나씩 채우며 철든 인생(?)을 살아가는 강신철(62) 씨의 이야기는
2023년 12월 27일 수요일 밤 9시 10분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586회 산속에서 빛나는 인생 이야기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및 출연 다시보기 스트리밍

나는 자연인이다 -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 다시보기

다른 회차 보기 연속 재생

www.mbn.co.kr

 

【 안내 】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